L’histoire
Le film se situe au 17ème siècle au moment où l'islam et le christianisme pénètrent l'Afrique de l'Ouest. Pour les deux religions, tous les moyens sont bons pour remplir la mosquée ou l'église : armes à feu, alcool et pacotille de toute sorte. L'imam, après avoir converti lafamille royale et les grands dignitaires,
Lafamille
5. C`est M. Legrand. Il est gentil.
6. Mon quartier
7. On va a Londres en Eurostar.
8. Les matins de Mimi
9. Pourquoi ils sont copains?
10. Viens diner chez moi.
11. Le temps et les saisons
12. Vous connaissez l`euro?
13. On prend le dejeuner.
14. Je suis bien arrivee.
전반적으로 실제적인 소재를 택한 것을 알 수 있다. 인사법이나, 소개하기, 여
Ⅰ. 개요
인상주의의 경험적·본능적 특성을 계승하면서, 색채론과 광학이론을 도입하여 인상주의회화의 과학화·이론화를 추구한 것이 신인상주의이다. 쇠라·P. 시냐크 등으로 대표되는데, 이들은 들라크루아·슈브뢸·헬름홀츠 등의 색채이론을 받아들여 색채와 광선표현의 과학적 근거를 마련하
현재/ 과거 구별 Présent/ Passé
3) 남성/ 여성 구별 Masculin/ Féminin
4) 긍정/ 부정 구별 Positive/ Négative
Il travaille Patrick ?
Tu connais Patricia?
Il ne connait pas papa.
Je ne comprends rien.
J’habite Paris.
Il n’a pas de travail.
Je ne connais pas Rimini.
Je ne sais pas.
Tu manges Paméla?
Il est parti avec Gaston.
defamille)'라는 수첩이 주어진다. 혼인증명서 초본이 실린 이 수첩에는 장차 태어난 아이들의 생년월일과 출생지가 적힌다. 이 수첩은 특히 한 가족이라는 것을 증명하고 가족수당 수령, 가족여행시 기차요금, 항공료 등에서 할인혜택을 받기 위해 필요하다. 결혼식이 끝나고 베풀어지는 축하연에서 신
(3) 축제
스페인 사람들이 열정적이라는 인식이 생겨난 데에는 축제도 한 몫 한 것 같다. 스페인 사람들은 축제 때마다 마음껏 망가지는 경향이 있다. 스페인의 축제는 각 지역마다 거의 1년 내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축제의 나라이다. 가톨릭 국가인 만큼 종교와 관련된 축제가 주를 이루
PPT를 이용하여 여러 상황들의 사진을 보여주며 적절한 불어 표현을 소개하여 어휘의 다양한 이해를 돕는다
앞에서 배운 표현과 여러 연습을 바탕으로 학생들이 주도적으로 생각하여 자유롭게 이를 활용해 볼 수 있도록 그룹별 포스터 만들기 활동을 소개한다.
- 학습자들을 4~5명씩 그룹
1. 가정
(1) 결혼
프랑스에는 대혁명 시기까지 종교적 결혼만 있었고 이혼은 금지되어 있었다. 비종교적인 시민 결혼이 법적으로 승인 된 것은 1792년부터이고 같은 해에 이혼도 허락되었다.
프랑스에서는 여자는 15세, 남자는 18세가 되면 결혼 할 수 있다. 그러나 성년이 18세 이므로, 만약 15세의
. Haya dela Torre Case의 배경
빅토르 라울 아야 데 라 토레(Victor Raul Haya dela Torre,1895-1979)는 페루의 정치가로서, 학생시절 마르크스주의에 심취하면서 노동자 조직의 지도적 활동을 하게 된다. 여러 대중 시위를 주도했던 그는 독재정권에 의해 여러 나라를 망명하다가 1924년 5월 7일 멕시코에서 노동자
La définition dela farce
소극이라 불리는 이 문학으로서의 한 장르를 정의한다는 것은 매우 어렵게 느껴진다. 프랑스에서 극문학이란 15세기에 가서야 비로소 그 개화를 맞는다고 쉽게 단정지을 수 있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벌써 그 전, 그러니까 10세기에 이르러 연극이 다시 교회에서 부활되면